CAFE

나는 지금 어디~??

매를 부르는 사람은 봤어도 비둘기를 부르는 사람은 처음봅니다

작성자테란(운영자)|작성시간26.06.02|조회수100 목록 댓글 4


잘 훈련된 매를 부르는 조련사는 봤는데
길거리 비둘기를 구구구 몇번 부르니
순식간에 서너마리가 팔목위에 앉습니다
모이로 유인하는건 알겠는데
야생비둘기도 마음을 열수 있나봅니다

부르는 신호의 깊이가 우리와는 달랐습니다
목에서 나오는게 아니라
배에서 나오는 깊은 아우성
마치 득음을 한듯

구구구구...! 허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꽁띠 | 작성시간 26.06.03 비둘기 모이 주면 벌금 내야하는데 알지 못하나 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동물애호가는
    신경쓰지 않는듯 합니다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03 ㅎㅎ
    저도 언젠가 티브이에서 본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보셨군요
    눈앞에서 처음봤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