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주권행사하고 왔습니다^^

작성자라인|작성시간26.06.03|조회수110 목록 댓글 3

보수의 심장!
진격의 진보!
이딴거 필요없습니다
실용과 합리적인
생각의 힘으로
투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로 | 작성시간 26.06.03 너무나 당연하지만 ...
    굿~~~

    최대한 빨리 노브레끼에서 봅쎄다^^
  • 답댓글 작성자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일마치고 6시 30분쯤 도착해요 ㅜㅜ
    분위기 띄우며 재밌게 놀고계세요^^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