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좋은일이 있으려나봐요

작성자물빛|작성시간26.06.03|조회수254 목록 댓글 25

우리집 베란다에 며칠째
새 두마리가 자주 날아와서
한참을 나하고 아이컨텍하고
가네요

새가 좋아하는것 주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요?

항상 긍정 마인드로
살기에 좋은일이
생길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물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오늘 새 보는날 인가봐요
    숲길 걸어오는데
    태어난지 얼마안된
    아기새가 내앞을 날아오길래 찍을려고
    폰 꺼내는데
    다른 장소로 날아갔어요
    나비도 다른날 보다
    무지 많이보구~

    오늘 왜 이런대요
    ㅎㅎ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03 걍 좋은거면 다 좋음
  • 답댓글 작성자물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글츄~^^
  •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 작성시간 26.06.03 어!! 꼬리 보니 얘 매 같은데요 ~ 와!! 매는 사람과 마음을 같이 할수있는 조류 입니다 완전 행운 입니다 매는 사람을 알아보고 찾아 온데요 ^0^~ 완전 대박 !!!
  • 답댓글 작성자물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
    그래요?
    예전에 신혼때
    목동아파트에 살때는
    잘 보지도 못한 색을 가진
    큰새가 집안으로
    들어오길래 겁이나서
    쫓아버리기도~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