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근처 야산 숲에서

작성자코알라|작성시간26.06.03|조회수137 목록 댓글 10

간식과 물 가지고 책한권 들고
숲속에서 어싱도 하며 보냅니다.
밤나무 꽃향기가 향긋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집나간 코알라를 찾아요~

    밤꽃향기가 얼마나 좋은지
    감기든 사람처럼 킁킁~
    만보나 걸었네요.
  • 작성자물빛 | 작성시간 26.06.03 나랑 비슷한 길 걸으셨군요
    어싱하고 왔네요
    집뒤 숲길이 있어서~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잘하셨어요.
    더웁지만 가끔 불어주는 바람에
    땀도 식고 아주 좋은 날이네요.
  • 작성자동시 | 작성시간 26.06.03
    여름 밤(夜)을
    찾으러 가셨나
    봅니다.

    코알라님^^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역시 동시님.
    투표 잘 하셨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