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과 물 가지고 책한권 들고
숲속에서 어싱도 하며 보냅니다.
밤나무 꽃향기가 향긋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집나간 코알라를 찾아요~
ㅋ
밤꽃향기가 얼마나 좋은지
감기든 사람처럼 킁킁~
만보나 걸었네요. -
작성자물빛 작성시간 26.06.03 나랑 비슷한 길 걸으셨군요
어싱하고 왔네요
집뒤 숲길이 있어서~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잘하셨어요.
더웁지만 가끔 불어주는 바람에
땀도 식고 아주 좋은 날이네요. -
작성자동시 작성시간 26.06.03
여름 밤(夜)을
찾으러 가셨나
봅니다.
코알라님^^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ㅋ
역시 동시님.
투표 잘 하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