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용인 '빌라드파넬 카페'에서 돌아오다, 얻어걸린 '용인자작나무숲' ~ 💐 🌼

작성자희망소리|작성시간26.06.03|조회수202 목록 댓글 6

미술관도 함께 있는
빌라드파넬 까페에서
피자랑 파스타로 점심을 먹고
앞건물 미술관에서
판화전시회보고 돌아오는길에,

용인자작나무숲 으로 go ~
입장료가 조금 비싸긴 해도
잘 가꿔진걸 보니
제값을 하는것 같아요.
예쁜 수국도 보고, 장미도 활짝 맞아주고
시원한 분수와 인공폭포가 있어서
더위를 식혀주네요.

시원한 식물원에서
글 올리는중~~^^


용인자작나무숲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희망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소규모 가족단위로 오기에
    좋을것같아요.

    진정(운)님도
    오후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 이 언니 오늘도 좋은곳 가 있구만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희망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ㅎㅎ
    지금은 백암에서
    백암순대국 먹는중~~
    맛있네^^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03 희망소리님
    매일 봄날이네요
    그동안 다리아파서 못 다닌거
    열심히 다니세요.
    자작나무숲 가을쯤에 가봐야겠네요.
    남은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희망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가을쯤 가시면
    자작나무 조성이 다 끝날거예요.
    저는 지금 조성중이라
    자작나무숲은 못 들어갔는데,
    그래도 볼곳이 많아서
    좋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