볶음밥이 땡겨서~~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6.03 진정(운영자) 일산 식사동에 최근 오픈해서
삼총사 댕겨왔어요 -
작성자이긍정 작성시간 26.06.03 짜장양념 추가요~~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당근 추가죵~ ㅎㅎ
-
작성자봄날이 작성시간 26.06.05 앗! 급 뽂음밥이 땡긴다~~~
저는 그냥 냉털해서
뽂아먹을래요~~
짬뽕국물은 없으니...
미소된장국으로~~~~~~^^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갑자기 미소 된장국이
땡기네요~~
^방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