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없고 빈 사료통에 잠자는 개 인형만...
이쯤되면 진심 애견인 일듯 합니다
--------
[ 부록 ]
쓰레기 버리지말래요
다 보고 있다고
뒤에 CCTV 있다고
뒤돌아보니 CCTV 없어요
얼마나 열받았으면
구라뻥을 다 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코알라
버스여행에서 말씀주셨어요
실천하려 합니다
포켓용 재떨이 메모합니다 -
작성자샛별짱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웃으셨어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
작성자엘프 작성시간 26.06.05 순간포착 놓치지 않는 테란님께 구라뻥 걸리셨네~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이상하다 싶으면
바로 심층수사 들어가죠 ㅋ
이쁜밤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