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개조심 : 개는 없고 인형만

작성자테란(운영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140 목록 댓글 8



개는 없고 빈 사료통에 잠자는 개 인형만...
이쯤되면 진심 애견인 일듯 합니다



--------

[ 부록 ]


쓰레기 버리지말래요
다 보고 있다고
뒤에 CCTV 있다고

뒤돌아보니 CCTV 없어요
얼마나 열받았으면
구라뻥을 다 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코알라 
    버스여행에서 말씀주셨어요
    실천하려 합니다
    포켓용 재떨이 메모합니다
  • 작성자샛별짱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웃으셨어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05 순간포착 놓치지 않는 테란님께 구라뻥 걸리셨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상하다 싶으면
    바로 심층수사 들어가죠 ㅋ
    이쁜밤 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