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편의점 찾아 삼만리

작성자진정(운영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146 목록 댓글 16

판교에 왔는데
첨 와봐서 그런지
도무지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네요~

배는 고프고
빵이라도 사서 허기짐을
달래려 하는데 못찾겠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니깐요~
    개니 갔어요~~ㅎㅎ
  • 작성자퀸즈 | 작성시간 26.06.05 아니 우리옆동네 오셨네요.삐삐 쳤어야죠^^~
    탄천걸으러 오셨나?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죠기가 탄천이드래요~?

    삐삐 번호를 몰라서~
    ㅋㅋ
  • 작성자이동주 | 작성시간 26.06.06

    판교 절대 가면 안됩니다

    상상을 현실로...가
    있듯이

    현실이 상상력에 의해
    망가질 수 도 있습니다

    나도 뭔 얘긴지 몰라요
    지금의 시간이 소중할 따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다시는 안 갈거예요~
    판교~~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