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에 왔는데
첨 와봐서 그런지
도무지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네요~
배는 고프고
빵이라도 사서 허기짐을
달래려 하는데 못찾겠어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니깐요~
개니 갔어요~~ㅎㅎ -
작성자퀸즈 작성시간 26.06.05 아니 우리옆동네 오셨네요.삐삐 쳤어야죠^^~
탄천걸으러 오셨나?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죠기가 탄천이드래요~?
삐삐 번호를 몰라서~
ㅋㅋ -
작성자이동주 작성시간 26.06.06
판교 절대 가면 안됩니다
상상을 현실로...가
있듯이
현실이 상상력에 의해
망가질 수 도 있습니다
나도 뭔 얘긴지 몰라요
지금의 시간이 소중할 따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정(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다시는 안 갈거예요~
판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