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인간극장보고 이절에 인도스님이 주지로 있어 궁금해서 아는언니 꼬셔서 출발해서 국녕사를 방문 이리 뷰가 좋은곳인지 처음봄~~20대부터 북한산을 그리많이 다녔는데도 아직도 안가본절이 이리 많다니 ~~북한산만 25개의절이 있다는것과 이쪽 산등성이만 14개의 절이 모여있다~~기회되면 다시한번 가을에 와봐야겠다~~
다음검색
저번주 인간극장보고 이절에 인도스님이 주지로 있어 궁금해서 아는언니 꼬셔서 출발해서 국녕사를 방문 이리 뷰가 좋은곳인지 처음봄~~20대부터 북한산을 그리많이 다녔는데도 아직도 안가본절이 이리 많다니 ~~북한산만 25개의절이 있다는것과 이쪽 산등성이만 14개의 절이 모여있다~~기회되면 다시한번 가을에 와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