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2026.6.6.특식

작성자새로미|작성시간26.06.06|조회수154 목록 댓글 6

년월일이
6자로 맞춰진
특별한 날에 먹는
토마토카레~^^

10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는 묵념이 끝난 후
아점을 준비했어요~

토마토 카레와
가지구이로

푸짐하게~^^

반찬 없어도
차려먹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짜투리 야채도 치우고~

감자, 적색양파, 당근,각1
토마토2

돼지고기는 반만 넣고~

빛깔 좋으니 맛도 좋겠쥬~

콩밥에 토마토 카레를 덮고~

가지를 칼집 넣어
소금간, 밀가루 무쳐
튀김옷 입혀 딥 후라이~

청경채 깔고
토마토 반개로 플레이팅~



...
잘 먹고
카레가 많이 남아
아들네 주려고 패킹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래요?
    저는 빨간 토마토가 들어갔어요~ ㅎ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06 맛나게 먹어야
    여름을 견뎌낼수 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새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엊그제 비내린 후, 실내는 덥지 않네요~
    혼밥이라도
    잘 먹고 있어요~ ㅎ
    시크님도
    건강하게 잘 지내셔요~♡
  • 작성자은미(운영자) | 작성시간 26.06.06 알록달록한 카레 재료
    보기만 해도 맛나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새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간,농도가
    딱 맞아 맛있었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