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월일이
6자로 맞춰진
특별한 날에 먹는
토마토카레~^^
10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는 묵념이 끝난 후
아점을 준비했어요~
토마토 카레와
가지구이로
푸짐하게~^^
반찬 없어도
차려먹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짜투리 야채도 치우고~
감자, 적색양파, 당근,각1
토마토2
돼지고기는 반만 넣고~
빛깔 좋으니 맛도 좋겠쥬~
콩밥에 토마토 카레를 덮고~
가지를 칼집 넣어
소금간, 밀가루 무쳐
튀김옷 입혀 딥 후라이~
청경채 깔고
토마토 반개로 플레이팅~
...
잘 먹고
카레가 많이 남아
아들네 주려고 패킹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래요?
저는 빨간 토마토가 들어갔어요~ ㅎ -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6.06 맛나게 먹어야
여름을 견뎌낼수 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새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엊그제 비내린 후, 실내는 덥지 않네요~
혼밥이라도
잘 먹고 있어요~ ㅎ
시크님도
건강하게 잘 지내셔요~♡ -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시간 26.06.06 알록달록한 카레 재료
보기만 해도 맛나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새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간,농도가
딱 맞아 맛있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