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어제부터
낼까지 시흥시에서
"물왕예술제"를 열고있어요~^^
이곳은 신현 공원 무대, 비둘기공원과 2곳에서
공연도 하고 먹거리 즐길거리 시민의 축제 한마당입니다~♡
사진협회에서 써비스로 기념 사진 봉사를 ..... ❤️
본부석이고요~♡
문협 시화 전시입니다~♡
제 작품도 살짝.... ❤️
사진협회 사진 전시....♡
미협 그림 전시...♡
낼은 백일장 시상식과
폐막식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린그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진추하님
좋은 날 예쁘게
만나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캐런 작성시간 26.06.06 알았음 한번 가볼걸~
시 잘 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그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낼 까지 합니다.
다른 약속 있으시죠ㅎ
낼은 저도
살짝 바람쐬러
갑니다.
캐런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코알라 작성시간 26.06.06 그린그린님
모델같아요.
작품도 멋있구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그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코알라님...
과찬의 말씀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