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머리 이쁘게 하고 제다이 요다 당구 스승님과 순두부 찌개로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119 목록 댓글 3

~ 이제 다시 스승을 이기기 위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06 혹시 이기기 위해서 삭발까지한건 아니쥬??ㅋ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겼어요 ㅎㅎㅎㅎㅎ ^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영스(게시판지기) 이제 제다이 스카이워커가 된듯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