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검단사거리역 공유우산 : 위브렐라

작성자테란(운영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84 목록 댓글 7




우산 자주 잃어버리시죠..?
자꾸 틀리는 기상청 형님들도 못 믿겠고
이제는 우산도 공유하세요

위브렐라 = 우리(we) + 우산(umbrella)

우리....우산 나눠써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츄어 | 작성시간 26.06.07 어찌 여기까지 오셨음요? !! 방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근처 사시나봐요
    야간업무 보다가 검단까지 갔는데
    전철역에서 눈에 띄어 담아봤습니다
  • 작성자이긍정 | 작성시간 26.06.08 우산~! 더 이상 사지마세요~

    ㅠㅠ 우산 장사는 어째유 ㅠㅠ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버리는 우산이 많아
    별 지장 없을걸요
    공유우산
    얼마못가지 싶어요
    홍보부족.
    비오는데 어플키고 귀차니즘.
    승질급한 한국사람들 그냥 사고말지요
  • 답댓글 작성자이긍정 | 작성시간 26.06.08 테란(운영자)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