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 자주 잃어버리시죠..?
자꾸 틀리는 기상청 형님들도 못 믿겠고
이제는 우산도 공유하세요
위브렐라 = 우리(we) + 우산(umbrella)
우리....우산 나눠써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네츄어 작성시간 26.06.07 어찌 여기까지 오셨음요? !! 방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근처 사시나봐요
야간업무 보다가 검단까지 갔는데
전철역에서 눈에 띄어 담아봤습니다 -
작성자이긍정 작성시간 26.06.08 우산~! 더 이상 사지마세요~
ㅠㅠ 우산 장사는 어째유 ㅠㅠ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버리는 우산이 많아
별 지장 없을걸요
공유우산
얼마못가지 싶어요
홍보부족.
비오는데 어플키고 귀차니즘.
승질급한 한국사람들 그냥 사고말지요 -
답댓글 작성자이긍정 작성시간 26.06.08 테란(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