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도 입맛이 없는 여자가
요즘 심해진듯 하네요
그래도
먹어야 견딘다~
라는 생각에
스시를~
프리미엄으로 시켰더니
내 양으로는 많아 보이네요
그래도
꾸역
꾸역
먹어야겠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물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봄날이님
왜 일케 올만에 보는 느낌이 들까요~
저녁엔 삼겹살을 먹어야
겠어요
나 닮은~ㅎ -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6.07 시킨건 묵어야쥬
-
답댓글 작성자물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임신 했나봐유~
입맛이 거시기한것 보니~ㅎㅎㅎ
시크님하고도
언제 식사나 해야될텐데
말이죠~ -
작성자로즈메리 작성시간 26.06.07 맘이 편해야 음식도 맛잇는디유..ㅠ
로즈도 초밥구신,ㅎ
잘 챙겨드시고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물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소주 핑계로 억지로
오겹살 조금 먹었어요
로즈메리님은
한번도 본 적 없지만
사고의 깊이가 내재된
여성이라 생각이 되네요
이상하게 쎈 소주 25도
짜리 마셨는데도
취히지가 않네요
기름기 많은 오겹살 때문인듯요 ㅎ
좋은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