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빌빌되다가

작성자물빛|작성시간26.06.07|조회수240 목록 댓글 18

평소에도 입맛이 없는 여자가
요즘 심해진듯 하네요
그래도
먹어야 견딘다~
라는 생각에
스시를~
프리미엄으로 시켰더니
내 양으로는 많아 보이네요
그래도
꾸역
꾸역
먹어야겠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물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봄날이님
    왜 일케 올만에 보는 느낌이 들까요~
    저녁엔 삼겹살을 먹어야
    겠어요
    나 닮은~ㅎ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07 시킨건 묵어야쥬
  • 답댓글 작성자물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임신 했나봐유~
    입맛이 거시기한것 보니~ㅎㅎㅎ
    시크님하고도
    언제 식사나 해야될텐데
    말이죠~
  • 작성자로즈메리 | 작성시간 26.06.07 맘이 편해야 음식도 맛잇는디유..ㅠ
    로즈도 초밥구신,ㅎ
    잘 챙겨드시고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물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소주 핑계로 억지로
    오겹살 조금 먹었어요
    로즈메리님은
    한번도 본 적 없지만
    사고의 깊이가 내재된
    여성이라 생각이 되네요
    이상하게 쎈 소주 25도
    짜리 마셨는데도
    취히지가 않네요
    기름기 많은 오겹살 때문인듯요 ㅎ

    좋은꿈 꾸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