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잘 가셨지요 솔내음님 두타산과
삼척.강릉여행 함게해어 즐거웠어요 -
작성자몽쉘 작성시간 26.06.07 산하 대장님 1박 2일 음식 준비하고 힘들게 리딩하느라 고생 많았습니다.
그래도 좋은곳 리딩하여 함께 여행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몽쉘님 카플 해주신 덕분에
여러 학우님들과 산행과 여행을 갔이해어 즐거운 1박2일 이었다오 -
작성자지소 작성시간 26.06.08 오케이맨 산하님 수고많이하셨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곳으로 부탁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산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지소님 오랜만에 참석을 해주셨어 감사합니다
1박2일동안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