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두타산&삼척.강릉안목 1박2일동해안 여행

작성자산하|작성시간26.06.07|조회수210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잘 가셨지요 솔내음님 두타산과
    삼척.강릉여행 함게해어 즐거웠어요
  • 작성자몽쉘 | 작성시간 26.06.07 산하 대장님 1박 2일 음식 준비하고 힘들게 리딩하느라 고생 많았습니다.
    그래도 좋은곳 리딩하여 함께 여행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몽쉘님 카플 해주신 덕분에
    여러 학우님들과 산행과 여행을 갔이해어 즐거운 1박2일 이었다오
  • 작성자지소 | 작성시간 26.06.08 오케이맨 산하님 수고많이하셨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곳으로 부탁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산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지소님 오랜만에 참석을 해주셨어 감사합니다
    1박2일동안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