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정상영업합니다 연락주세요 ...가끔 ㅋ

작성자테란(운영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209 목록 댓글 12


정상영업하니까 연락달라고 적어놨는데
왜 전화 안받냐고 엄청 뭐라하나봅니다
그래서 포스트잇으로 가끔이라고 붙여놨네요 ㅋㅋ
처음봅니다..그래갖고 사업 하시겠어...?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전화해서 물어볼까요 ㅋ
    본인 마음 이겠지요
  • 작성자상상 | 작성시간 26.06.08 장난꾸러기가 포스트잇 붙여놓고 도망갔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장난치고는 글씨가 너무 반듯한데요 ?
    진짜라면 서프라이즈 장난 ㅋ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08 엥?
    가끔.. 정상영업?
    배부른 싸장님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투잡일수도. 여러매장 할수도.
    제가 일하면서 느낀건데
    대표는 매장에 상주해야 된다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