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영업하니까 연락달라고 적어놨는데
왜 전화 안받냐고 엄청 뭐라하나봅니다
그래서 포스트잇으로 가끔이라고 붙여놨네요 ㅋㅋ
처음봅니다..그래갖고 사업 하시겠어...?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전화해서 물어볼까요 ㅋ
본인 마음 이겠지요 -
작성자상상 작성시간 26.06.08 장난꾸러기가 포스트잇 붙여놓고 도망갔나봐요
ㅋ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장난치고는 글씨가 너무 반듯한데요 ?
진짜라면 서프라이즈 장난 ㅋ -
작성자봄날이 작성시간 26.06.08 엥?
가끔.. 정상영업?
배부른 싸장님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투잡일수도. 여러매장 할수도.
제가 일하면서 느낀건데
대표는 매장에 상주해야 된다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