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퇴근후 집근처

작성자상우|작성시간26.06.08|조회수171 목록 댓글 4

초마소관 중국집에서
콩국수세트 먹고있어요

즐거운 오후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미(운영자) | 작성시간 26.06.08 오늘 덥긴 덥나보네요~
    면 요리를 많이 드시는거보면
    맛나게는 드신거죠?
  • 답댓글 작성자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맛있게 먹어요 ^^
    감사합니다 ~^~~^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08 와~ 벌써 꼬~~소한 콩국수가~~~~^^
    중국집 콩국수셋트...
    좋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가격도 적당하고요
    찐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