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sbs 드라마
각성 촬영 하는 날
일반적으로 학생 나오는
드라마나 연속극 일부분
촬영은 내가 근무하는 장소에서-
오늘도 역시나 촬영 허가를
내 주면서 얼마 간의
사용료를 받는다..
내가 허가 만 내주면 된다고..
사용료로 식사를 ..한다
히로인은 아니지만-
위대한 방옥숙-
각성 - 등..
시원하게 소맥과 물회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원래 점심은
안 먹는데 상부상조
한다고 팔아 주는 거에요-
사실 전 회 종류를
별로 안 좋아 해서요-
은미님^^(운) -
작성자샛별짱 작성시간 26.06.09 우앙~~~ 좋은데서 근무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좋기는요 ~
일명 노원에 경비 아자씨
모든 분들이 된 사람 만
있는 학원가에요 ~ -
작성자엘프 작성시간 26.06.09 해산물하고는 안 친한 저는~ 아니 부럽사옵니다 ㅎ
맛나게 드셨으니~ 남은 하루도 파이팅~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도 참가자미 빼고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
서더리탕은 좋아 하구요
아셨지요^^ㅎ
엘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