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오랜 만에..

작성자동시(특별회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235 목록 댓글 18

오늘은 sbs 드라마 

각성 촬영 하는 날

 

일반적으로 학생 나오는

드라마나 연속극 일부분

촬영은 내가 근무하는 장소에서-

 

오늘도 역시나 촬영 허가를

내 주면서 얼마 간의 

사용료를 받는다..

 

내가 허가 만 내주면 된다고..

 

사용료로 식사를 ..한다

 

히로인은 아니지만-

위대한 방옥숙-

각성 - 등..

시원하게 소맥과 물회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원래 점심은
    안 먹는데 상부상조
    한다고 팔아 주는 거에요-

    사실 전 회 종류를
    별로 안 좋아 해서요-
    은미님^^(운)
  • 작성자샛별짱 | 작성시간 26.06.09 우앙~~~ 좋은데서 근무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좋기는요 ~
    일명 노원에 경비 아자씨
    모든 분들이 된 사람 만
    있는 학원가에요 ~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09 해산물하고는 안 친한 저는~ 아니 부럽사옵니다 ㅎ

    맛나게 드셨으니~ 남은 하루도 파이팅~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참가자미 빼고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

    서더리탕은 좋아 하구요
    아셨지요^^ㅎ

    엘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