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중 잠시 차한잔~~^^
행복한 오후되세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알라 작성시간 26.06.10 카페로 출장가신 줄~~
경치가 넘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1차벤더 회사에서 데리고 가서
덕분에 구경했어요~~
예전에 없던 전망대가 생겼더군요~~!!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효~~^^이미지 확대
-
작성자진이 작성시간 26.06.10 와~저도 그바다 있는곳으로 출장가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공항에서 아침 비행기 타고 공항에서 하루 차량렌트하면 울진-경주-포항..부산-남해등등
드라이브 다녀와도 됩니다
저녁 7시쯤 공항에서 바로 차량인계하고
올라오시면 됩니다..친구들 4명정도가 좋겠지요 ..
멋진계획 세우시고 함 다녀오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