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출장중 ~~^^

작성자하늘|작성시간26.06.10|조회수147 목록 댓글 12


출장중 잠시 차한잔~~^^


행복한 오후되세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울산 항공기 저녁에 8시반 1대뿐이라
    저녁먹고 사우나 들렸다 가야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10 카페로 출장가신 줄~~
    경치가 넘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1차벤더 회사에서 데리고 가서
    덕분에 구경했어요~~
    예전에 없던 전망대가 생겼더군요~~!!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진이 | 작성시간 26.06.10 와~저도 그바다 있는곳으로 출장가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공항에서 아침 비행기 타고 공항에서 하루 차량렌트하면 울진-경주-포항..부산-남해등등
    드라이브 다녀와도 됩니다
    저녁 7시쯤 공항에서 바로 차량인계하고
    올라오시면 됩니다..친구들 4명정도가 좋겠지요 ..
    멋진계획 세우시고 함 다녀오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