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집에서 한화/기아 경기를 보며!

작성자라인|작성시간26.06.10|조회수69 목록 댓글 9

⚾️
야구에 대해서 이야기 하면
5박6일 할수 있습니다
ㅎㅎ
지금은 아니지만!
참 야구 좋아했고
고딩때까지 많이 했네요
~⚾️
가끔 가끔 보긴 합니다만!
오늘 한화 화이트선수의
피칭을 보니~
옛날 메이져에 애틀란타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투수 3인방!
메덕스 존스몰츠 톰글레빈이
있었는데~!
메덕스의 피칭을 보는 듯 합니다
(투수의 투구 메커니즘이 최고였고
정말 멋있었던 선수들)

화이트선수 열라 잘 던지네요
⚾️
참으로 안타까운 건!
국내 투수들이 인재가
너무 없습니다 ㅠㅠ
메이져 진출 투수도 없구요 ㅜ
저는 타자보다 투수들의 투구에
매력을 느낍니다^^
⚾️
우승 못해봤던!
한화나 롯데가 꼭
우승하길 바라며~~
메이저에서 통하며
롱런하는 토종 에이스가
꼭 나타나길 기도합니다
아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투수는 타고나야죠^^
    마르티네즈는 성격이
    다혈질적인 느낌이라
    저는 별로였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황금마차 | 작성시간 26.06.10 라인 그당시엔 보스턴엔 상남자들이 많은 느낌이었고 양키스엔 엄친아들이 많은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황금마차 황금마차님
    정확하시네요
    대단합니다^^
    저는 보스톤의 유격수 가르시아파라
    선수가 타선에 준비할때 어수선한 손동작 흉내내곤
    했어요 ㅋ
    국내 선수중에 삼성
    박한이 선수 흉내도 내고요
    ㅎㅎ
  • 작성자디그롬 | 작성시간 26.06.11 - 1승1패 -
    오늘은 누가 위닝시리즈를 가져가려나요?
    김도영선수가 또 해결사로~^
    기아는 도영선수 없음 꼴찌할지도~ㅋㅋ
  • 답댓글 작성자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디그롬님
    기아가 위닝으로 갈거 같네요^^
    기아는 2군에
    휼륭한 타자들이 많다고
    합니다~
    앞으로 콜이 되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