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횟집어항의 해삼도 사랑을 나누는데 췟..! (별책부록 라페 = 라면 + 카페 )

작성자테란(운영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116 목록 댓글 8


횟집 어항의 해삼도 사랑을 나누는데..
췟....!!
사진 다찍으니 딱 떨어지고 멈추네요
해삼 예능감 만렙이에요


인천 연수동


-----

[ 별책부록 ]

라페 RAFE = 라면 + 커피

뭔가 바게트에 김치처럼
궁합과 결이 잘 안맞아보이는데요

일단 들어가서 확인해봅니다



아하~!!
무인매장 이었군요
한강라면 제조기가 먼저 보이고



각종 먹거리와 음료수



커피 자판기


그러니까 메뉴가 문제가 아니라
지치고 힘든 자들이여
다 여기로 들어와 인식을 얻으세요


라면이든 커피든
뭐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라는 뜻이군요




사장 마인드가 앞서 있어요
바게뜨도 좋고 김치도 좋고
우리에겐 안식과 휴식이 필요해요

인천 만수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깨끗해 보였습니다
    아이디어가 괜찮아 보입니다
  • 작성자김현 | 작성시간 26.06.11 늘ㅡ살아있는 뉘우스(?)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현장 구석구석
    더군다나 생방송입니다 ㅋ
  • 작성자천산 | 작성시간 26.06.11 깔끔하네요.
    이상한놈들이 없어야 할텐데요.
    그래야 무인가게들이 늘어나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맞습니다
    무인을 잘만 쓰면 편리한데 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