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체코전 응원 광화문 광장

작성자재영재영|작성시간26.06.12|조회수206 목록 댓글 17


응원전 가시는 분들
즐거운 시간 보내세여^^

아직은 한산한 모습입니다

음주 흡연 배달음식 금지라는 안내 방송나오네여 ^^😁
개방 ㅎ하장실도안내하고 있구여

전 움직이는중이라서댓글은 못 달아여
지송함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재영재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말모말모
    우리는 일심이져^^

    러블리 킹아님두
    날씨처럼
    기운 가득한 하루 보내세여^^

    당신의 봉사에 늘 감사한 맘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영 | 작성시간 26.06.12 앙대여..
    댓글 달아주세용..ㅋㅋ
  • 답댓글 작성자재영재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네네~~~

    삐지믄 앙대 ㅋㅋㅋ😆
    자영님두 돈 마니 벌어오세요
    제가 응원하고 있을께여

    힘나는 하루 보내세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자영 | 작성시간 26.06.12 재영재영 
    져도 한잔
    이겨도 한잔..

    아마도 재영재영님때문에
    이겨서 기쁨주 마실듯..

    믓찐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재영재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자영 히히히😁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