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끝나고 베이글집에서
베이글하고 커피한잔하고 있네요.
참 한가로운 시간이네요!ㅎ
거래처 발주도 없고, 5월,6월
이렇게 조용할 수가....
그래서 마음 비웠습니다.
조급하게 생각한다고 해결되는것도
아니고.
지출 좀 줄이고,살아남아야
후일도 기약할수 있으니까요!
즐거운 오후 시간들 보내십시요!
다음검색
축구 끝나고 베이글집에서
베이글하고 커피한잔하고 있네요.
참 한가로운 시간이네요!ㅎ
거래처 발주도 없고, 5월,6월
이렇게 조용할 수가....
그래서 마음 비웠습니다.
조급하게 생각한다고 해결되는것도
아니고.
지출 좀 줄이고,살아남아야
후일도 기약할수 있으니까요!
즐거운 오후 시간들 보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