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축구끝나고 베이글집에서 커피

작성자화학|작성시간26.06.12|조회수189 목록 댓글 11

축구 끝나고 베이글집에서
베이글하고 커피한잔하고 있네요.

참 한가로운 시간이네요!ㅎ
거래처 발주도 없고, 5월,6월
이렇게 조용할 수가....

그래서 마음 비웠습니다.
조급하게 생각한다고 해결되는것도
아니고.

지출 좀 줄이고,살아남아야
후일도 기약할수 있으니까요!

즐거운 오후 시간들 보내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연 | 작성시간 26.06.12 커피 맛나게 드시고
    화이팅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화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ㅎㅎ
    네 화이팅 하겠습니다.
    별일 없으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우연 | 작성시간 26.06.12 화학 넵^^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12 넵!!
    살아남는 자가 승자!^^
    잘 살아남아 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화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맞습니다.
    살아남아야 후일을 기대하지요!ㅎ
    봄날이님도 화이팅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