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3회 시도 끝에 홍도 도착(1)

작성자작은거인|작성시간26.06.12|조회수261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찰스브론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꼭 가보고 싶었는데 몇달전 대광어 출조 예약이 낼로 잡혀 있어서리~^ 즐여 하세요.
  • 작성자디오 | 작성시간 26.06.12 홍도.흑산도 .함 가봐야 되는데~입도 축하드립니다
    부럽습니다.작은거인님~
  • 작성자비타민씨(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2 반갑습니다
    살이 불어 났습니다
    좀 빼세요
    ㅎㅎ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12 와~ 멀리 가셨네요~~
    즐기고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