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야구장 LG 응원. 6회초 7/2 지고 있어요. 작성자정헌|작성시간26.06.12|조회수5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응원을 원정을 다니면서두탕 을 뛰네요.살다보니 이런날도 오네요.체력은 국력인생은 걸어 다닐때 까지가 ^^삶 입니다.열심히 걷고 여행 다니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금마차 | 작성시간 26.06.12 엘지 파이팅!!! 작성자정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9회말 역전 갑니다.8/7 승리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12 축구. 야구대단하십니다 답댓글 작성자정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ㅡ님은 갔습니다.LG 폭망 하는날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