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잠실야구장 LG 응원. 6회초 7/2 지고 있어요.

작성자정헌|작성시간26.06.12|조회수54 목록 댓글 4

오늘은 응원을 원정을 다니면서
두탕 을 뛰네요.
살다보니 이런날도 오네요.

체력은 국력
인생은 걸어 다닐때 까지가
^^삶 입니다.
열심히 걷고 여행 다니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금마차 | 작성시간 26.06.12 엘지 파이팅!!!
  • 작성자정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9회말 역전 갑니다.
    8/7 승리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12 축구. 야구
    대단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ㅡ
    님은 갔습니다.
    LG 폭망 하는날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