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회말 16/5
앗ㅡ 이럴수가
LG 2026
최대 치욕의날 입니다.
오늘 나팔 신나게 불어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금마차 작성시간 26.06.12 염경엽 감독의 패턴입니다. 이미 7:0에서 게임 던졌습니다. 그 이후 과정은 염감독에겐 아무 의미 없습니다. 덕분에ㅈ팬들만 죽을맛이죠 ㅎㅎ
근데 염감독이 이렇게 하기때문에 1위를 하는것 같기도 하고 ㅎㅎ -
작성자황금마차 작성시간 26.06.12 7:4까지 쫓아갔을때도 필승조 안나왔잖아요 ㅎㅎ 염감독은 뒤집을 확률이 적을땐 필승조 낭비 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이란 작성시간 26.06.13 고스톱칠때
쩜3이면 무조건 스톱하는 얌생이부류의 사람이 아닐까 싶네요~ㅋ -
작성자정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직관하는 입장에서는
작전은 뒤전 입니다
그저 경기장안에 축제를 즐기는 관객일뿐이죠.
상대방의 응원 열기에
주눅이 들면 안되는게 축제를 개최한 주인장 입장 이잖아요.
매 게임 승부사의 기질은 가끔 오늘같은 일도 벌어지기도 하며
지고 이기는게 스포츠 세계가 아닐는지요 ㅎ -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시간 26.06.13 야구못하는 롯데가
평소에 안하던 짓을 해서
일이 이렇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