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생각없이 전철탔다가 깜놀~
뭣이여??의자가 하나도 없네??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한칸만 시범운영중인데
하필 거길 탔었네요ㅎ
의자가 아예없고
멋진 그림이 가득해요
다른분들 나처럼 촌스럽게
당황치 마시라고 올려놨네요
지기님 기분좋은 오늘 되셔요^^ -
작성자엘프 작성시간 26.06.13 지하철 도착하고 문이 열리는 순간까지~ '앉아갈수 있길~'하며 간절히 바라는 저로써는 ㅋ 탈 일이 없는 칸이구만요.
윤경님덕에 아하~ 저런게 있구나 하며 눈으로 구경만 하고 갑니다요~ㅎ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무심코 그자리에 서서
같은맘으로 전철을 기다렸어요
문이열리고 사람이 내리고
후딱 들어가서 빈자리 찾으러 두리번~ 뭐지??ㅎㅎ
엘프님 많이웃는 오늘 되셔요^^ -
작성자이긍정 작성시간 26.06.13 오~~~ 👍
신박한 아이디어~
이뿌네용~ ㅎ
여행가는 기분~
행복기차 출발~ 뿜뿌움~~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오~~ 여행가는 기분
역시 긍정님의 완죤 긍정마인드 짱입니다~👌
첨엔 빈자리 찾는 내모습을
들킨거같아 창피했어요ㅎ
좋은일 많은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