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의자없는 전철

작성자윤경|작성시간26.06.12|조회수185 목록 댓글 8

아무생각없이 전철탔다가 깜놀~
뭣이여??의자가 하나도 없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한칸만 시범운영중인데
    하필 거길 탔었네요ㅎ
    의자가 아예없고
    멋진 그림이 가득해요
    다른분들 나처럼 촌스럽게
    당황치 마시라고 올려놨네요
    지기님 기분좋은 오늘 되셔요^^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13 지하철 도착하고 문이 열리는 순간까지~ '앉아갈수 있길~'하며 간절히 바라는 저로써는 ㅋ 탈 일이 없는 칸이구만요.

    윤경님덕에 아하~ 저런게 있구나 하며 눈으로 구경만 하고 갑니다요~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무심코 그자리에 서서
    같은맘으로 전철을 기다렸어요
    문이열리고 사람이 내리고
    후딱 들어가서 빈자리 찾으러 두리번~ 뭐지??ㅎㅎ
    엘프님 많이웃는 오늘 되셔요^^
  • 작성자이긍정 | 작성시간 26.06.13 오~~~ 👍
    신박한 아이디어~
    이뿌네용~ ㅎ
    여행가는 기분~
    행복기차 출발~ 뿜뿌움~~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 여행가는 기분
    역시 긍정님의 완죤 긍정마인드 짱입니다~👌
    첨엔 빈자리 찾는 내모습을
    들킨거같아 창피했어요ㅎ
    좋은일 많은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