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릉ㅡ노원기차마을 작성자김현|작성시간26.06.12|조회수12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13 기차가 다니는길인가요?이쁜길임다요~^^ 작성자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지금은ㅡ기차는 안댕깁니다 ㅎ 작성자카카 | 작성시간 26.06.14 집에서 가까운 곳인데 한번 가보고는 안가봤네요ㅎ어스름한 저녁에 가봐야겠어요^^ 답댓글 작성자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녁때 좀 어두울때ᆢ가시는것 강추 합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