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시간에
오면
목줄 풀어놓고
아이들 맘껏
뛰놀수있거든요
오늘은
쉬는날이라ㅋ
보통때보단
늦게
편의점에서
커피사서
아이들 체크하면서
카페글 보고있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킹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ㅋㅋ
네 엘프님
이른시간에 가면
좀 편해서
눈뜨자마자
무조건
공원으로 ~^^
아이들체크하면서
커피마시며
카페글본답니다~^^
엘프님도
멋진주말보내세요~^^ -
작성자호박 작성시간 26.06.13 아가들 싄나~~~ 신나~~~~~~~
요즘 더워서 밤에 나가요ㅠ
어제도 11시에 나가고
둘 다 건강하렴~!! -
답댓글 작성자킹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호박님 방가요ㅎ
마자요
이른아침이나 밤이
좋더라구요~^^ -
작성자퀸즈 작성시간 26.06.13 애기들 넘나 좋아했겠음.
-
답댓글 작성자킹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 아침에
절깨워요
비오는날을
젤 싫어하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