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집앞공원~^^

작성자킹아|작성시간26.06.13|조회수192 목록 댓글 17

이른시간에
오면
목줄 풀어놓고
아이들 맘껏
뛰놀수있거든요
오늘은
쉬는날이라ㅋ
보통때보단
늦게
편의점에서
커피사서
아이들 체크하면서
카페글 보고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킹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ㅋㅋ
    네 엘프님
    이른시간에 가면
    좀 편해서
    눈뜨자마자
    무조건
    공원으로 ~^^
    아이들체크하면서
    커피마시며
    카페글본답니다~^^
    엘프님도
    멋진주말보내세요~^^
  • 작성자호박 | 작성시간 26.06.13 아가들 싄나~~~ 신나~~~~~~~
    요즘 더워서 밤에 나가요ㅠ
    어제도 11시에 나가고
    둘 다 건강하렴~!!
  • 답댓글 작성자킹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호박님 방가요ㅎ
    마자요
    이른아침이나 밤이
    좋더라구요~^^
  • 작성자퀸즈 | 작성시간 26.06.13 애기들 넘나 좋아했겠음.
  • 답댓글 작성자킹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 아침에
    절깨워요
    비오는날을
    젤 싫어하구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