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제주공항

작성자꽃임|작성시간26.06.13|조회수163 목록 댓글 9

꽝이다
상품권 준다구
콧노래 부르며
졸래 졸래

주차장도 만차라
임시 주차장에 세워두고
트레킹 수준으로

근디
예산 소진되서
안준대요

공짜라면

그래도
희죽이며
걸었으니
본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카 | 작성시간 26.06.13 동갑내기꽃임님!!
    아름다운 제주여행했구나ㅎㅎ

    아주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한달살기 하구
    있다요
    아주
    행복임다

    새소리
    풀향기.
    훍내음과
    친구하며
    이보다

    좋을순
    엄따


    여유로움을
    한껏
    즐기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13 사려니숲
    너무 아릉다워요.
    꽃임님이 부럽네요.
    여유롭게 힐링하시며
    새들과 노래도 부르고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사려니도
    좋지만
    교래리 휴양림은
    옛날
    자연 그대로
    유지가 되어서
    아주 옛날 원시림
    속 같았어요
    돌마다 이끼가 잔뜩
    끼어서 얼마나
    향이 좋은지요
    혼자서 자리펴구
    놀다 왔어요
    담에 꼭
    한번 가보셔요
    추천 드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꽃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