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댄포스가 옳았다~기대만땅

작성자디오|작성시간26.06.13|조회수149 목록 댓글 5

쫌 더운 날씨네요.
이럴 땐 공연장이 쵝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파니 | 작성시간 26.06.13 앗! 저는 24일에 보러 갑니다
    2인극 처음 보는거라
    기대 만땅입니다 저도ㅎㅎ
    간단한 후기 올려주실껀가요^^
    즐공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스포는 절대 안되는 거라~
    장진감독의 스타일이 제 취향이라. 좋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티파니 | 작성시간 26.06.13 디오 오~좋네요
    기분좋게 기다려야겠습니다^^*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13 기대충족한 공연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대학르 공연이 평균 수준이 상향되어 무엇을 봐도 실망스텁진 않더군요
    공연장에서 함 봐야죠~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