쫌 더운 날씨네요.
이럴 땐 공연장이 쵝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파니 작성시간 26.06.13 앗! 저는 24일에 보러 갑니다
2인극 처음 보는거라
기대 만땅입니다 저도ㅎㅎ
간단한 후기 올려주실껀가요^^
즐공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스포는 절대 안되는 거라~
장진감독의 스타일이 제 취향이라. 좋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티파니 작성시간 26.06.13 디오 오~좋네요
기분좋게 기다려야겠습니다^^* -
작성자봄날이 작성시간 26.06.13 기대충족한 공연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대학르 공연이 평균 수준이 상향되어 무엇을 봐도 실망스텁진 않더군요
공연장에서 함 봐야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