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유원지로 소풍왔어요 ㅋㅋ
아침 일찍 la갈비랑 민어구이 묵사발 만들어서 ..ㅋㅋ
계곡에서 이렇게 먹는거 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미미야님 어제 덕분에 잘먹고 잘놀다왔어요
수고 많이하셨어요~~^^ -
작성자호박 작성시간 26.06.14 부지런한 이슬님~~
계곡에서는 물만 마셔도 시원하고 맛있을텐데..아주 푸짐하고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금요일 연차내고 사흘 쉬었는데도 아쉽네요 ㅎㅎ
-
작성자킹아 작성시간 26.06.14 언제 소풍을
암튼
이슬님은
멋지세요~^^
어제 뵈어서
넘 반갑고
좋았습니다
담에도
자주 뵈었음~^^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가만히 못있는 성격이라 ㅎㅎ
저도 어제 너무 반가웠어요
너무 날씬하고 미인이세요~
담엔 오붓한 자리서 많은 얘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