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소풍왔어요~~

작성자내사랑이슬|작성시간26.06.14|조회수231 목록 댓글 18

안양유원지로 소풍왔어요 ㅋㅋ
아침 일찍 la갈비랑 민어구이 묵사발 만들어서 ..ㅋㅋ
계곡에서 이렇게 먹는거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미미야님 어제 덕분에 잘먹고 잘놀다왔어요
    수고 많이하셨어요~~^^
  • 작성자호박 | 작성시간 26.06.14 부지런한 이슬님~~
    계곡에서는 물만 마셔도 시원하고 맛있을텐데..아주 푸짐하고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금요일 연차내고 사흘 쉬었는데도 아쉽네요 ㅎㅎ
  • 작성자킹아 | 작성시간 26.06.14 언제 소풍을
    암튼
    이슬님은
    멋지세요~^^
    어제 뵈어서
    넘 반갑고
    좋았습니다
    담에도
    자주 뵈었음~^^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이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가만히 못있는 성격이라 ㅎㅎ
    저도 어제 너무 반가웠어요
    너무 날씬하고 미인이세요~
    담엔 오붓한 자리서 많은 얘기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