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여기는

작성자꽃임|작성시간26.06.14|조회수150 목록 댓글 10

제주
몇일을
회에
꼬기에
지리탕에
묵었더니
속이
아니라구
아우성

토종이 묵고잡다구
여기는
어디 가려믄
보통 20~30키로

단순이 어저
중문5일장서
갈치
고등어
싸다구
잔뜩 사구
다른건 생각두
안하구 왔다
아침에 보니
다엄따
두부
양파
감자
대파
버섯
양배추
아고
아침 일찍
한림 하나로 마트로

요렇게
마이샀다요
혼자 먹을걸

매콤한 된장찌게
묵을생각에
룰루 랄라

완전
맛나요
어쩔수 없는
시골 토종

요리
먹는걸 좋아라
하니
평생 다욧
말만

자존감은 어쩌려구

알게모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나이란 

    교장쌤
    어제 무리 하셨저
    고래서
    오늘은 휴식모드?

    기쁜 오늘되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미야 | 작성시간 26.06.14 사려니길 또 가고 싶어요
    꼭 본인 집에 사는것 같이 한달살이군요

    된장찌개 보글 보글 맛있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독채 리조트 입니다
    그냥
    몸과 맘이
    치유가 저절로
    되는 시간 같아요
    사려니숲도
    좋지만
    교래리 곶자왈 휴양림이 더
    좋드라구요
    옛모습 그대로라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영 | 작성시간 26.06.14 언니 좋은시간 보내고 계시네요~부러워요~
    저도 직장 때려치고 따라가고 싶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세요
    완전 좋으네요
    매일이 선물입니다
    내일은
    우도 들어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