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원님의 골뱅이 소면무침
그 맛 !
말해 뭐해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연이틀
달립니다 ㅎ
어제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솔내음 작성시간 26.06.14 매콤하고 담백한 것이 어찌나 맛나던지
잘 먹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그러게요
산에서 먹는 소면 비빔국수 짱 입니다. -
작성자솔솔 작성시간 26.06.14 대단해요
골뱅이 소면을 준비하는 신박함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요~~ㅎ
-
답댓글 작성자정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산에서 먹어보는 소면골뱅이 끝내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