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북한산 우이령길 간식타임

작성자정헌|작성시간26.06.14|조회수278 목록 댓글 6

세미원님의 골뱅이 소면무침
그 맛 !
말해 뭐해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연이틀
    달립니다 ㅎ
    어제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솔내음 | 작성시간 26.06.14 매콤하고 담백한 것이 어찌나 맛나던지
    잘 먹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러게요
    산에서 먹는 소면 비빔국수 짱 입니다.
  • 작성자솔솔 | 작성시간 26.06.14 대단해요
    골뱅이 소면을 준비하는 신박함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요~~ㅎ
  • 답댓글 작성자정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산에서 먹어보는 소면골뱅이 끝내줘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