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모습 그대로 보존 숲에 드가면 온갖 향에 몸과 정신이저절로 치유가 되는 느낌. 바람소리 새소리 신비로움이 느껴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미야 작성시간 26.06.14 꽃임 우도 날씨가 좋나보네요
한달살기는 여행사에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미미야 아니요
여행사에 하면
비싸요
개인적으로
리조트 예약하구
차가지구
완도항에서 들어왔어요
차가지구 오면
웬만한거 가지구
들어오면 되어요
여기 안비싸요
여기로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미야 작성시간 26.06.14 꽃임 자동차까지 차가지고 가셨어요
배 타고 가셨네요
저는 혼자는 잼뱅이라서
하나 하나 배워보겠습니다
최고 멋진 저녁되세요
편안한 휴식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미미야
네
차가지구 왔어요
한달살이. 하려면
차는 필수
안가지구 오면
렌터
제주는 조금 움직이면2~3십키로
라서요
저
있을때 오셔요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꽃임
정헌님
낚시 오시나봐요
그때
일주일 살기도
괜찮아요
저 있을때 오심
차는 필요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