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소담촌에서 점심

작성자화학|작성시간26.06.15|조회수217 목록 댓글 23

소담촌에서 점심 먹고 있네요!
누구랑 먹느냐가 중요하지요!ㅎ
전 남자랑은 밥 안먹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절대 사업상외에는 남자랑 점심
먹지 말라고하셔서!ㅋ

학우여러분도 점심 맛나게
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천산 | 작성시간 26.06.15 봄날이 남자든 여자든 누구나 환영입니다. ㅋ
  • 작성자유경이 | 작성시간 26.06.15 내가 아는 여사친만
    한보따리~ ㅋ
  • 답댓글 작성자화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
    그렀게 많지 않아요!
  • 작성자동시(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6
    이거..
    자랑인겨-
    약 올리는건겨-

    아차 말을 잘 해야 되는데--ㅎㅎ
  • 답댓글 작성자화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
    형님 자랑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