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멱고 담배피고
운동도 안 하는 데..
그나마 잘하는 건
매년 종합검진 받는다는 거..
별 탈 없기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반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까멜리아님은 평소에도 야무지게 잘 챙길 거 가터
-
작성자도파민 작성시간 26.06.16 잘하시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반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고맙기만 하죠
-
작성자봄날이 작성시간 26.06.16 쬐금.. 안좋다~~~
해야~~~
술도 줄이고,
담배도 줄이고..
운동도 하시려나?^^ -
답댓글 작성자반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쬐큼 안 좋다~~
재작년 결과고..
이 넘은 죽어야 정신차릴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