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그나마 잘하는 건?

작성자반길|작성시간26.06.16|조회수308 목록 댓글 20

술멱고 담배피고
운동도 안 하는 데..
그나마 잘하는 건
매년 종합검진 받는다는 거..

별 탈 없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반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까멜리아님은 평소에도 야무지게 잘 챙길 거 가터
  • 작성자도파민 | 작성시간 26.06.16 잘하시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반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고맙기만 하죠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16 쬐금.. 안좋다~~~
    해야~~~
    술도 줄이고,
    담배도 줄이고..
    운동도 하시려나?^^
  • 답댓글 작성자반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쬐큼 안 좋다~~
    재작년 결과고..
    이 넘은 죽어야 정신차릴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