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키가 컷어요~~~ㅋㅋ

작성자아라연(운영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229 목록 댓글 23

매년 이맘때쯤 받는
임직원 종합검진 받고 귀가 중이에요~
오늘 검진 중 눈에 띈 건
체성분 검사 중 키 측정~~
아, 글쎄 작년보다 0.4cm나 컷지 뭐에요~~ㅋ
울 언닌 해마다 몇미리씩 줄어든다고 걱정했는데~

실은 키 측정 전에 요령을 부렸답니다~
막 쭉쭉이를 해댔다는요~
허리도 앞으로 굽혔다 뒤로 젖혔다
옆구리도 오른쪽 왼쪽으로 급 스트레칭을 하고 ㅋ
그 효과일거에요 ㅋ
예전에 요가를 잠깐 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숨겨진 키가 1cm정도 늘었던 적이 있어서 그게 생각나서 급하게
대충이라도 스트레칭을 했더니 효과가 나온듯요 ㅋ
암튼 검진은 끝났으니
이주일 후에 결과가 무탈하게 나오기만을 바라며 집에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라연(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ㅋㅋ이제 무선꿈 안꾸고도 컸어ㅋ
    은미는 힐 안 신어도 잉끼 짱이야~~^^
  • 작성자진정(운영자) | 작성시간 26.06.16 격하게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라연(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16 와~~~~
    꿀팁이당~~
    저는 위에서 바 내려올때
    타이밍 맞춰가~~
    살짝 까치발 들기하는뎅~ㅋ
    아라연언니는...
    키도 안작으면서~~~~
    힝~~~~~^^
  • 답댓글 작성자아라연(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ㅋㅋ키가 더 크고 싶은건 아니고~~
    괜히 줄어들면 나이들었나 싶어서 줄어들긴 싫은 마음?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