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오현규를...

작성자나이란|작성시간26.06.17|조회수259 목록 댓글 22

응원하며 추어탕 한사발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17 진이 
    이제는 진이님
    확실히 기억해요
    이쁘신 진이님

    https://youtu.be/mRfwXMfC5IA?si=QN-bdJEWFYdobQqy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진이 | 작성시간 26.06.17 테란(운영자) 오우!~기억해주시공
    이쁘다고 까지 해주시니
    저 날아다녀요~* ㅋ~
  • 작성자진이 | 작성시간 26.06.17 오현규 화이팅~*
    🇰🇷 대한민국 화이팅 ~*
  • 작성자창포 | 작성시간 26.06.17 추어탕 한그릇 배달이요 ㅎㅎ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17 ㅋ 추어탕....
    몸값이 오현규처럼 올라가는건..
    아니겠쥬?^^
    벌써벌써 덥습니다~~~
    몸보신하세용 교장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