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공일은 아니지만..
분식 day로~ㅎ
즐점들 하시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현 작성시간 26.06.18 나이란 잘하셨습니다 ㅎ
그 어묵 사진 까지 올린것 보면ㅡ
서민들 상대적 박탈감에 삶의 의미 상실합니다 ㅋㅋ -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6.18 김밥이 사각형 오호 ㅎ
-
작성자코알라 작성시간 26.06.18 김밥에 곁들인 라면
맛있게 드세요.
오늘도 덥네요.
-
작성자상상 작성시간 26.06.18 아웅~가끔 요렇게 먹으면 넘넘 맛있지요!
라면 궁물까지 싹 다 마시고 싶은 비쥬얼^^ -
작성자봄날이 작성시간 26.06.18 분식은 둘이 먹어야해요~
그래야 떡볶이, 순대도 시키죠~
분식의 완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