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이 행복을

작성자꽃임|작성시간26.06.18|조회수166 목록 댓글 16

어찌 할까나


윌욜
한라산
가려구
체력운동중
새별오름
아주 좋아요
수국이 얼마나
이쁜지
가다가
제주당
들리구
오다가
스타벅스 들리구

부질없다 부질없어
오는줄 알까
가는줄 알까
무엇을 움켜쥐고 살아
이렇게
비우니
내려놓으니
행복인데
지금이
선물인데

예쁘다
나는
언제
요래 슬림

꿈이라도
꾸어봐야지

요렇게
맨발로
오름을
오르니
아주 시원하니
발이
좋아라

지나가는
사람들
부러운 눈으로

착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라지요
    행복은
    마음먹기에
    따라
    크기가 다르다는
    생각
    소소한 것에
    의미를 부여하니
    온세상이
    행복입니당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18 제주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네요.
    형형색색의 수국도 예쁘고
    아가씨같은 뽀오얀 꽃임님의 발도
    예쁘고~
    모는게 아름다운 세상이네요..무더위만 조심하시고요.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제가. 맨발걷기
    좋아해서
    맨발로 걸었어요
    제주는 지금
    수국이 천상에 화원같아요
    오늘
    새별오름 기는길에
    빵이 맛있다는
    제주당 갔더니
    주위가 온통
    수국꽃밭이
    얼마나 이쁜지요
    제주는
    계속 구름
    여기가 600~700고지 정도
    되어서 아침. 저녁은
    추워요
    리조트가 숲속에 있어. 문만열면
    공기가 얼마나
    좋은지요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18 새별오름~~
    어쩜어쩜~~ 이름까지 일케 이쁠까요~~
    맨발이 섹쉬한 꽃임님~~~^^
    제주에 스며들다~~~~~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섹시

    듣기 좋은
    말입니다
    섹시 하구싶은 여자

    새별오름
    올레길 보다
    좋아요

    제눈엔 다 이쁘다는

    이쁜
    마음에

    감사 합니다

    이만큼도 감사
    입니다

    제주 참좋으네요
    한달간 잘살구
    갈께요
    기쁜 저녁 되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