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더울 땐 *묵사발*

작성자새로미|작성시간26.06.18|조회수150 목록 댓글 14

실내 기온이 32도
에어컨 틀고
불 안쓰고
종일 먹방했어요~^^

미리 쪄 놓은
감자 1개, 계란2에 오이, 당근, 양파, 크래미 섞고
마요네즈와 겨자소스에
버물려 샐러드 해놓고~

샌드위치와 커피, 참외로
조식~

오이, 당근은
식초, 설탕, 소금에 절여
물기 제거후,
여기 저기 섞으면
시원해요~

도라지 무침에
오이절임 넣었더니
한결 맛이 좋았어요~

상추, 치커리, 토마토 샐러드에 당근 초절임과
배추김치 쫑쫑 썰어
참기름 두른 묵무침~
아주 끝내줍니당~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퀸즈 | 작성시간 26.06.18 은미님 저랑 식성이 비슷?
  • 답댓글 작성자은미(운영자) | 작성시간 26.06.18 퀸즈 아 고뤠요~ㅎ
    같은 동지들 끼리 벙 한번 해야 할듯요~~ㅎ
  • 답댓글 작성자새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더울 때
    간단하고
    시원한 게 좋죠~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텐데~ ㅎ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18 찌찌뿡~~
    저도 감자계란샐러드해서
    샌드위치랑 커피 먹었는뎅?^^
    토마토와 묵무침?
    새로운 조합이네요~
    상콤할듯~~
    맛있는 새로미님 식탁~~~^^
  • 답댓글 작성자새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토마토가 풍년이라 약처럼,
    곁들여 먹어요~

    오늘도 한봉지 사와
    뭘할지 궁리중~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