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기온이 32도
에어컨 틀고
불 안쓰고
종일 먹방했어요~^^
미리 쪄 놓은
감자 1개, 계란2에 오이, 당근, 양파, 크래미 섞고
마요네즈와 겨자소스에
버물려 샐러드 해놓고~
샌드위치와 커피, 참외로
조식~
오이, 당근은
식초, 설탕, 소금에 절여
물기 제거후,
여기 저기 섞으면
시원해요~
도라지 무침에
오이절임 넣었더니
한결 맛이 좋았어요~
상추, 치커리, 토마토 샐러드에 당근 초절임과
배추김치 쫑쫑 썰어
참기름 두른 묵무침~
아주 끝내줍니당~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퀸즈 작성시간 26.06.18 은미님 저랑 식성이 비슷?
-
답댓글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시간 26.06.18 퀸즈 아 고뤠요~ㅎ
같은 동지들 끼리 벙 한번 해야 할듯요~~ㅎ -
답댓글 작성자새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더울 때
간단하고
시원한 게 좋죠~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텐데~ ㅎ -
작성자봄날이 작성시간 26.06.18 찌찌뿡~~
저도 감자계란샐러드해서
샌드위치랑 커피 먹었는뎅?^^
토마토와 묵무침?
새로운 조합이네요~
상콤할듯~~
맛있는 새로미님 식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