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경이 작성시간 26.06.19 오~ 오늘 사람 많을 거 같아요^^
가자~~16강!!!~~ -
작성자채아 작성시간 26.06.19 대~한민국 짝짝 짝짝짝!
-
작성자채아 작성시간 26.06.19 아이 러브 태극전사~~~!
-
작성자나임(운영자) 작성시간 26.06.19 장난아닌데요
두나라 선수들 치열해요... -
답댓글 작성자정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
^^골 은 갔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다가 아니기에
전현 실망스럽지 않아요.
우리 에게는 아직
12명의 전사가 남아 있잖아요.
대한민국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