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근무 마치고 서대전근처 맛집에서 요렇게 먹고 설빙에서 후식으로..ㅎㅎ
모두 한주도 수고들 하셧쓔..
즐건주말 보내세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6.20 바램 아 이집 정말 미친 비쥬얼ㅇ굿~
-
작성자필소굿 작성시간 26.06.20 지인=애인??
오랫만이네 잘 지내고 계신거지요.
가끔은 바야 하는데 이거원 서로가 바뻐서리 ㅎㅎ -
답댓글 작성자바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ㅋㅋ..행님도 잘지내시지요?
이달 27~28(토.일)이나 7월4~5(토.일) 아님7월25~26(토.일)에 일박벙함 잡으셔유..제가 요날 쉬는날이라..ㅎㅎ
조만간 뵙시다요.. -
답댓글 작성자필소굿 작성시간 26.06.21 바램 일박벙은 힘들어서 못쳐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ㅎㅎ
주말에만 시간이 나나보네요~
바쁘게 사는모습 보기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바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필소굿 평일에도 쉬는데 함 내려오시던가..피존누님이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