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지인이랑 요렇게 놀고잇쓔..

작성자바램|작성시간26.06.20|조회수219 목록 댓글 9

오전근무 마치고 서대전근처 맛집에서 요렇게 먹고 설빙에서 후식으로..ㅎㅎ
모두 한주도 수고들 하셧쓔..
즐건주말 보내세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20 바램 아 이집 정말 미친 비쥬얼ㅇ굿~
  • 작성자필소굿 | 작성시간 26.06.20 지인=애인??
    오랫만이네 잘 지내고 계신거지요.
    가끔은 바야 하는데 이거원 서로가 바뻐서리 ㅎㅎ
  • 답댓글 작성자바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ㅋㅋ..행님도 잘지내시지요?
    이달 27~28(토.일)이나 7월4~5(토.일) 아님7월25~26(토.일)에 일박벙함 잡으셔유..제가 요날 쉬는날이라..ㅎㅎ
    조만간 뵙시다요..
  • 답댓글 작성자필소굿 | 작성시간 26.06.21 바램 일박벙은 힘들어서 못쳐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ㅎㅎ
    주말에만 시간이 나나보네요~
    바쁘게 사는모습 보기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바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필소굿 평일에도 쉬는데 함 내려오시던가..피존누님이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