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우중 산행 여기는 계양산

작성자지젤|작성시간26.06.20|조회수300 목록 댓글 12

넘 깨끗해요
땀은 흐르지만
계양산 탁월한 선택~~
님들도 담에 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언니 오늘 고생하셨어요
    만나면 좋은 사람들
    또 봐야쥬
    낼 산행 잘하시고요~~
  • 작성자소월길 | 작성시간 26.06.21 커피 마시고
    결제 후 카드 놓고 와서
    오늘 또 가야 됨~ㅠ

    계양산 잘 다녀와서
    동태찌개도 맛있게 먹고
    에궁..
    가끔 이런 일이 ..

    지젤 님
    수고 하셨습니다.
    함께 산길 걸었던 분들
    감사~^^

    계양산은
    마음편한
    여인 같다는~♡
  • 답댓글 작성자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쩌나요~~
    비온후 계양산이 다시 보고
    싶었네요
    소월길님 어제는 반가웠습니다
    걱정했던 만큼 보상 받은 맘~^
    편안한 여인 같다는 표현에 아 그럴수도 있구나에 한표 ㅎ
    어제는 참 좋았습니다
  • 작성자유수 | 작성시간 26.06.21 계양산 둘레길. 날이 산행하기 적당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탁월한 기획이셨어요 ㅋ

    . 좋은날 또 뵙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멀리까지 오셔서 감사합니다
    함께하면 좋은 사람들~~
    생각보다 훨씬 좋았던 토요일 오후~~
    좋은날에 또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