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깨끗해요
땀은 흐르지만
계양산 탁월한 선택~~
님들도 담에 오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언니 오늘 고생하셨어요
만나면 좋은 사람들
또 봐야쥬
낼 산행 잘하시고요~~ -
작성자소월길 작성시간 26.06.21 커피 마시고
결제 후 카드 놓고 와서
오늘 또 가야 됨~ㅠ
계양산 잘 다녀와서
동태찌개도 맛있게 먹고
에궁..
가끔 이런 일이 ..
지젤 님
수고 하셨습니다.
함께 산길 걸었던 분들
감사~^^
계양산은
마음편한
여인 같다는~♡ -
답댓글 작성자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어쩌나요~~
비온후 계양산이 다시 보고
싶었네요
소월길님 어제는 반가웠습니다
걱정했던 만큼 보상 받은 맘~^
편안한 여인 같다는 표현에 아 그럴수도 있구나에 한표 ㅎ
어제는 참 좋았습니다 -
작성자유수 작성시간 26.06.21 계양산 둘레길. 날이 산행하기 적당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탁월한 기획이셨어요 ㅋ
. 좋은날 또 뵙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지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멀리까지 오셔서 감사합니다
함께하면 좋은 사람들~~
생각보다 훨씬 좋았던 토요일 오후~~
좋은날에 또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