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청을 만들어보려합니다
비타민c 풍부한 보리수 많이도 열렸네요^^
애호박두개 꽃호박두개
잎이 무성한개 호박이 많이 열 리고 있네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라 작성시간 26.06.20 호박전 맛있게 드셨나요?^^
저녁을 패스하고 그냥 자려니 더 먹고싶네요 ㅎ
보리수청 만드심 빨간색이 얼마나 이쁠지 맛도 좋을테니 기대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양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호박잎도 총총썰어 넣었드니 맛잇네요ㅎ
보리수는 물 빠지면 쨈을 하든 청을 담을겁니다 늦은밤 숙면 하소서ㅎ -
작성자상상 작성시간 26.06.21 갓 딴 호박 송송 채썰어
부치면 너무 고소하죠.
호박잎도 넣는군요!
싱싱한 애호박 너무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양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첫수확이였을땐 먹기가 아깝 더라고요ㅎ
-
작성자나이란 작성시간 26.06.21 오호!!
빨강이가 보리수청이라고 하는건가여??
애호박찌개하는집을 찾아서리 냠냠한번 해야는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