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비내리는 날~~~

작성자양파|작성시간26.06.20|조회수87 목록 댓글 5

보리수청을 만들어보려합니다

비타민c  풍부한 보리수 많이도 열렸네요^^

애호박두개  꽃호박두개

잎이 무성한개  호박이  많이  열 리고 있네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라 | 작성시간 26.06.20 호박전 맛있게 드셨나요?^^
    저녁을 패스하고 그냥 자려니 더 먹고싶네요 ㅎ
    보리수청 만드심 빨간색이 얼마나 이쁠지 맛도 좋을테니 기대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양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호박잎도 총총썰어 넣었드니 맛잇네요ㅎ
    보리수는 물 빠지면 쨈을 하든 청을 담을겁니다 늦은밤 숙면 하소서ㅎ
  • 작성자상상 | 작성시간 26.06.21 갓 딴 호박 송송 채썰어
    부치면 너무 고소하죠.
    호박잎도 넣는군요!
    싱싱한 애호박 너무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양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첫수확이였을땐 먹기가 아깝 더라고요ㅎ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21 오호!!
    빨강이가 보리수청이라고 하는건가여??

    애호박찌개하는집을 찾아서리 냠냠한번 해야는데..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