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산딸기 먹고 즐기고있어요 ㅎㅎ~

작성자쥬신|작성시간26.06.21|조회수136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현 | 작성시간 26.06.21 뱀딸기 100% 입니다
    나무에 달려있는게 산딸기 입니다
    (바구니 뱀딸기) ㅎ
    나무에ᆢ혹시 검정색ㆍ갈색이면ㅡ복분자 입니다
    복분자는 충청 이남
    (주로 호남)에 많이 분포 됩니다 ㅎ
  • 작성자은미(운영자) | 작성시간 26.06.21 나무에 딸린건 산딸기
    바닥에 붙어서 딸리는건 뱀딸기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쥬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예~
    이제 알겠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은미(운영자) | 작성시간 26.06.21 쥬신 시골 출신 이여라~~
  • 답댓글 작성자쥬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은미(운영자) 저는시골 출신이라도
    몰 라요 ~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