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북한산 족두리봉~향로봉~관봉

작성자현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11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현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수고 많았어요 인주님.
    뿌듯하시다니 다행입니다!
  • 작성자장수 | 작성시간 26.06.21 현우대장님 오늘 수고 많으셨슾니다. 감사합니다.오손도손 즐거운 산행이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현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장수님도 수고 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잔비 | 작성시간 26.06.21 대장님! 날씨도 좋고 뷰도 멋졌습니다~~ ^^ 리딩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현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제 내린비로 시야가 맑게 확 트여서
    덕분에 오랜만에 멋진 북한산 풍경도 보았죠!
    잔비님도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