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오늘도 찜질방에서!ㅎ

작성자화학|작성시간26.06.21|조회수206 목록 댓글 11

내가 생각해도 참 찜질방 좋아하는거같아요.

일주일에 한번은 꼭 가는거같네요!

동네에 대형 찜질방에 새로 오픈해서
와봤는데,
아~~~사람이 이렇게 많을줄이야!

찜질할 생각도 못하고 과자먹고
있네요!
그나마 행사기간이라
찜질+목욕 9천원에 입장이라
다행이지만.

우리나라는 젊은이나 노인이나
찜질방 참좋아하는거같아요.
민족성이 그런가?

더워서 그런지 야외로 사람들이
안나가고 다 찜질방으로 왔나봐요!

이제는 강화도 숫가마로 가야 될거같습니다.

남은 휴일 잘들 보내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화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
    제가 책임지고 사드립니다.
    오시면.
  • 답댓글 작성자퀸즈 | 작성시간 26.06.21 화학 캡쳐해씀요.
  • 답댓글 작성자화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퀸즈 ㅎㅎ
    네!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22 앗 양파링~~~~
    손꾸락에 낑가서 묵어야는디요?^^
    아아에 설탕 듬뿍 넣어 흔들어 먹던
    찜방 커피가 문득 먹꼬싶다요~~~~~^^
  • 답댓글 작성자화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
    한번 날 잡지요.뭐
    앙파링 팍팍 사드리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