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신포시장 1인칭 단독벤치

작성자테란(운영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53 목록 댓글 4


신포시장 입니다



1인칭 단독벤치는 처음봅니다



그래도 누군가 앉을 가능성 있는
2인용 벤치를 선택해봅니다

서있는 사람은 오시오
나는 빈 의자 🎵
당신의 다리가 되드리리다







고새 누가 처자들 와 앉았군요
이럴때 동창 민철이 같이 있었으면 헌팅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22 민철친구 부르세요.
    헌팅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민철이도 애 셋 낳고
    대전에서 잘 살고 있습니다
    둘이 합쳐서 애가 여섯
    더블 멀티 뻐꾸기 드립
    장안에 화제였지요
  • 작성자미미야 | 작성시간 26.06.23 의자 선물 추카드립니다
    잘 쉬었을까요ㆍㅎ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십여분 앉아서 푹 쉬었습니다
    편안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